많은 반수생과 재수생들이 마음을 잡고 대입 수능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자 학원의 메카인 대치동을 찾고 있다. 대치동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는 독특한 학습관리법을 통한 실전형 기숙학원을 지향하여 관심을 모은다.

특히 기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을 중점으로 하는 재수학원이다.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실전능력을 키우기 위해 49주 연속 수학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학뿐만 아니라 과목별로 다양한 학습방법과 학습 시간을 설정해준다

대치나인에듀의 공부특허 블랙다운 학습관리법은 학생들의 공부자세와 동기부여를 잡아주는 것부터 시작해 체계적 성적관리, 모의고사 성적 분석과 맞춤형 학습 방법, 입시전략 컨설팅 등을 지도해 성적을 향상시킨다. 덕분에 재원생들은 평균 3등급의 성적이 향상되고 있다.

EBS와 메가스터디 출신 전문 강사들이 직접 담임과 강의를 맡는데, 독특한 5담임제로 학생들을 밀착관리한다. 또한 기숙학원반수반 수업에는 강사와의 무한 질의응답이 가능해 모르는 부분을 확실히 짚고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도심형 재수학원답게 대치나인에듀에서는 5단임제로 학원생들 지도·관리할 뿐만 아니라 학습실과 자습실을 분리하고,휴게 공간을 제공해주는 등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시해주어 재수생·반수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강남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에서는 오랜 수험 생활 유지를 위해 쾌적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알맞은 병원과 헬스클럽을 지정해 토탈 관리 케어도 함께 진행한다. 학생들은 덕분에 스트레스없이 컨디션을 관리하며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기숙학원 대치나인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