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많은 기업과 학원, 공유 오피스 등에서 자신의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사무실칸막이 공사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사무실인테리어 트렌드는 공간의 분리와 독립을 효율적으로 개선하여 최대한 개인의 자유로운 업무환경을 조성하고 소통은 원활한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더불어 공유 공간은 쾌적하고 편리하지만 개인은 독립 공간을 확보해주는 것 역시 이에 따른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놓치고 있는 이러한 작은 요소가 직원의 업무능률 및 근무에 대한 만족도를 높여주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사무실칸막이 설치만 잘해도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미적인 감각을 높일 수 있는 업체가 있다는데 바로 '밸류인테리어'이다.

35년차 칸막이 시공업체로서 사무실, 학원, 공유 오피스, 소호사무실 등을 전국적으로 시공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검증된 업체이다.

밸류인테리어는 “사무실에 가치를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세밀한 마감처리와 철저한 사후관리, 원활한 소통이 강점이다. 특히 시공 전 공간 구조학적으로 사무실 구조를 정확하게 분석한 후 효율적인 사무공간을 위한 최적화된 칸막이 시공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칸막이 시공을 하는 품목은 SGP를 비롯하여 유리칸막이, 랩핑, 샌드위치판넬 그리고 방음 기능이 있는 스터드 등 상당히 세분화가 되어 있는데, 10~20평형대의 작은 공간에서부터 200~300여 평에 달하는 대형 오피스까지 모두 정확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다.

사무실칸막이 공사는 재질과 구조 여부에 따라 답답함과 더불어 어두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도 있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 노후화된 건물에 적용할 경우 분위기 쇄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실내 인테리어를 변경하거나 노후화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리모델링을 진행할 경우 현실적으로 큰 비용으로 인해 고민이 된다. 하지만 밸류인테리어를 통한 사무실칸막이 설치를 할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복합적으로 유리하다.

특히 한번 시공을 하면 변형없이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하고 2차, 3차 추가 공사를 진행하는 사례가 많은 만큼 실력과 신뢰를 인정받고 있다.

가을에 사무실칸막이공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밸류인테리어를 추천한다. 밸류인테리어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또는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