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를 비롯하여 킨텍스 고양가구박람회 내에서 인기를 끌었던 아쿠아클린쇼파를 베니시모 내에서 신품급 전시 상품 특가 할인 및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과의 연동할인을 진행한다.

 

이태리어로 가장 좋은 것을 뜻하는 ‘베니시모’ 내에서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가장 최상급이라고 불리우는 아쿠아클린쇼파를 취급하고 있다. 최근 사하라쇼파, 샤무드소파와는 다르게 더불어 유럽 최대섬유기업 안티큐어 社에서 생산된 유럽 유일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다.

 

최근 중국이나 터키 같은 곳에서 생산이 된 이후에 유럽 독일, 벨기에를 거치며 유럽에서 생산이 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이라고 이미지 세탁을 통해 들어오는 것들이 많은데 베니시모는 국내 스톡을 담당하고 있는 곳으로써 생산국가에 대한 인증, 정품 QR코드, 구매 시 정품 인증서를 확인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아쿠아클린소파 같은 경우에는 OEKO-TEX 100이라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사용이 가능하며, FREE PFC라는 친인체 인증을 받아 장시간 노출이 되어 있더라도 몸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라며 “ISO 국제 인증까지 마쳤기 때문에 물과 땀, 견뢰도, 찢김에 대해 좋은 부분을 보여주고 있으며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한 마틴데일 강도 테스트까지 끝마쳤기 때문에 큰 걱정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