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군의 첫 싱글 앨범 ‘Reflection’이 오늘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다시, 스물’은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풍부한 기타, 현악 선율이 더해진 발라드 곡이다. 열정이 넘치던 지난 날의 자신을 떠올리며, 앞으로도 나아가겠다는 자전적인 내용을 담았다. 특히 노래에 힘을 빼면서도 고음부에는 폭발적인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번 '다시, 스물'은 기본 스테레오 믹싱버전과 더불어 8D 믹싱버전까지 두 가지로 발매되어, 트렌디한 리스너의 기대와 관심을 불러오고 있다.

작곡은 '정세희', 편곡은 쿼디뮤직의 소속으로 가수 'KCM', '권민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을 해온 '정태평'이, 앨범 아트디렉팅은 '휘성', '임슬옹', 'Fly to the Sky', '길구봉구' 등 앨범 작업을 한 'KUSH'가 맡았다.

이번 앨범의 작사와 보컬은 물론, 전반적인 컨셉을 도맡은 임종군은 남자 뮤지컬배우로서 다양한 공연 작품활동을 이어오며, 다채로운 아티스트와의 협업, 피쳐링 작업을 맡은 이력이 있다. 앞으로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로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임종군의 신곡 '다시 스물’은 6월 중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