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시몬스 침대,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오픈
▲ 사진=시몬스 침대,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오픈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봄 시즌을 맞이해 스타필드 고양점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1일(수)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한국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돼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고 실크, 캐시미어,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로 최상의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신체의 무게 중심과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더해져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특히 이번 매장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시몬스 리빙페어’를 통해 라지 킹(LK), 킹 오브 킹(KK), 그레이트 킹(GK)으로 구성된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15%,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는 10% 할인받을 수 있다. 싱글(SE) 또는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되는 ‘싱글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 할인까지 혜택이 늘어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