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 가격이 폭등했던 시기에도 개당 1,000원대를 유지하며 착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미마 마스크에서 KF94 마스크의 판매 수량만큼 기부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앞으로 미마마스크는 미마라이프라는 계열사를 통하여, 마스크에 부착하여 산뜻한 향을 주는 프레시 패치, 마스크 스트랩 및 호흡 관련 가전제품 등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계획에 따라 미마 마스크는 금번 판매에서 미마 라이프라는 새로운 스마트스토어를 선보였으며 오는 2월 중 이 스토어를 통하여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마 마스크는 행복하고 따뜻한 사회를 위한 활동을 우선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년도부터 꾸준히 기부를 진행해왔으며, 현재 환자, 의료진, 어르신, 고아원, 취약계층에 마스크를 기부하고 있다.

 

미마에서는 깃털 마스크, 무중력 마스크, 귀 편한 마스크를 통해 가지각색의 이름으로 고객들과 소통마저 사랑받고 있으며,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국민 브랜드의 이미지로 계속 남아 마스크 기부 및 환원 활동 모두 꾸준히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이러한 취지를 살려, 카멜 커피의 대표이자 인플루언서 미스터 카멜과 함께 진정성을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 예정이다. 미스터 카멜은 실제 미마 마스크 구매자이자 시그니처 메뉴 “카멜 커피”로 입소문을 탄 카멜 커피 체인점의 대표이다. 그는 SNS 상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플루언서들의 인플루언서로 통한다. 이번 방송에서만 그만의 입담으로 미마 마스크에 대한 실제 사용 후기를 공유할 예정이다. 

 

미마 마스크는 미마라이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KF94 중형 마스크 및 KF80소형 초소형 마스크를 19일 오후 8시에 1시간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는 라이브방송 단독 구성으로, 방송 시간 중에만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최초 최대 할인률, 할인 쿠폰 (찜친구시 추가 5%), 실시간 댓글 이벤트 (참여시 마스크 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방송 시간 중에만 30매 수량에서 10매를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