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올담은 매월 5일 올담데이를 운영하는데, 그 중 2021 새해를 맞아 정기배송 신청시 선착순 5인에게 5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1. 올담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 2.원하는 상품 주문, 3.정기배송 주기 선택, 4. 카드등록 후 올담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아이디를 기입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에는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아 추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아기들은 기저귀 착용시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전용 화장실물티슈, 비데용물티슈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두꺼운물티슈 대표브랜드 ‘올담’이 출시한 ‘키즈 비데물티슈’가 눈길을 끌고 있다.

 

키즈 전용으로 출시된 키즈 비데용물티슈는 물에서 잘 풀리는 물티슈로 Flushable 펄프가 함유된 원단을 사용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쿠팡, 공식스토어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화장품 안전기준에 따라 식약처에서 허가한 꼭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하는 올담은 녹차추출물, 벚꽃추출물, 제주 삼나무 잎 추출물 등의 성분을 사용해 아이에게도 부담없는 화장실용물티슈이다.

 

더불어 최근 크루얼티프리물티슈로 PETA 인증을 받으며 ‘올바르게 담다’는 기업가치에 한 발 더 다가서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크루얼티프리란 동물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조되는 제품이다.

 

아이와 함께 배변훈련을 진행하거나 아이 케어와 함께 뒷처리를 병행할 시 부모와 아이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캡 형태의 인터폴더 방식으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인 비데티슈이다.

 

해당 청결티슈의 사이즈는 기존 자사 제품의 140x150사이즈보다 160x200의 큰 사이즈로 제작해 이물질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착 및 제거할 수 있으며, 여기에 6단계의 세밀한 정수시스템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99.9%의 정제수를 사용하여 촉촉함까지 더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