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사진 좌부터) 호텔 페이토 ‘촉촉한 겨울 패키지’, ‘윈터 & 와인’ 패키지  © 장지영
▲ 사진 : (사진 좌부터) 호텔 페이토 ‘촉촉한 겨울 패키지’, ‘윈터 & 와인’ 패키지  © 장지영

코로나 19 여파로 안전하면서 뜻깊은 휴일을 보내려는 트렌드에 맞춰 호텔 페이토 (강남, 삼성점)는 언택트로 즐기는 겨울 시즌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촉촉한 겨울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콘셉트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 가능한 미타스틱 가습기를 제공한다. 

 

또한 지점별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자연성분으로 보습을 강화한 페어셀의 촉촉한 데일리 필링 에센스를 선물한다. 조식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객실 타입에 따라 8만원(세금별도)부터다.

 

‘윈터 & 와인 패키지’는 붐비는 레스토랑 대신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상품이다. 

 

오가닉 레드와인 1병과 치즈, 올리브, 하몽, 러스크 등이 포함된 안주 선물 꾸러미의 혜택을 담았다. 특히 파티룸으로 인기 높은 삼성점의 스위트 객실은 연말까지 주말 판매가 마감되었다. 

 

이용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10만 5천원(세금별도)부터다.겨울 패키지 상품 2종은 현재 호텔 페이토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내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