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 16차 완판으로 누적 판매 60,000대라는 기록을 또 한 번 갱신했다. 고객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간 한정 4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아이닉 스텐 에어프라이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품절대란으로 예약구매만 가능한 제품이다. 이미 에어프라이어를 갖고 있는데 아이닉으로 환승했다는 고객 후기가 쌓이면서 에어프라이어 최종 정착지라는 별칭까지 생겼다.

 

아이닉 스텐에어프라이어는 에어프라이어 내부, 상부를 모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안전성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어프라이어뿐만 아니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조리도구 7종까지 모두 스텐으로 제작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안전성을 고려했다. 

 

또한 16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닭 한 마리, 피자 한 판이 들어가는 사이즈다. 외식이 힘든 시기인 만큼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연말 홈파티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했다는 후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품절대란이 발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인기 비결은 대용량, 스텐 에어프라이어라는 점과 더불어 주방에 감성을 더하는 디자인을 꼽는다. 기존 투박한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기능적, 외형적 단점을 보완하면서 주방에서 하나의 소품이 되도록 디자인 되었다.

 

아이닉 스텐에어프라이어 16차 완판으로 기념 40% 할인과 조리도구 7종 증정, 포토리뷰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닉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