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눕스,닥터나인.. 아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겨울매트 2종 선보여

장지영 | 기사입력 2020/11/05 [18:28]

눕스,닥터나인.. 아이는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겨울매트 2종 선보여

장지영 | 입력 : 2020/11/05 [18:28]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난방용품 사용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특히 난방매트의 사용량이 많아지고 있는데 겨울철만 되면 문제되고 있는 화재사고와 더불어 난방매트의 전자파 및 라돈 방출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이 커지면서 전자파없는 전기요, 라돈 걱정 없는 겨울매트의 관심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여러 기업에서는 전자파 없는 전기요, 라돈 걱정없는 전기매트 등 안전성을 강화한 제품들을 출시하기 시작하였다. 아이들은 물론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 전기장판을 소개한다.

 

 

 

 


알러지 비유발 염료만 사용한 알러앤드 원단인 ‘눕스 온수매트’는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라돈 측정 결과 환경부 권고 수치보다 훨씬 낮은 수치를 받아 아이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가공인기관으로부터 전자파로부터 안전함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또한, 이불처럼 물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종 세균으로부터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며 12가지 자가진단을 통해 고장이나 비정상적인 사용을 알림음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기존의 전자파 차단이 되는 싱글 전기매트보다 라돈 수치가 훨씬 낮은 수치로 측정된 제품이다. 불에 타지 않는 탄소섬유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화재 예방에 탁월하며 원적외선이 건강한 복사열 방식으로 방출되기 때문에 수면을 하는 동안 피로를 풀어주며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임산부 전기장판으로 뛰어나다. 또한, 전자파를 차단하는 전자파 5중 완벽 차단 시스템과 물세탁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전자파없는 전기요이다.

 

이렇듯 라돈 및 전자파 차단, 화재예방 등 안전성을 기본으로 탑재하면서 독자적인 기술력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겨울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넓어졌다. 이에 업계 관계자들은 엄격한 국가 인증을 통과하였는지, 과열 및 동파방지 등에 대한 센서가 있는지, 누구든 쉽고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지 등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라고 이야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