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벤딕트에서 고품질 차량 핸드폰거치대 VDT-013을 출시하였다. 벤딕트에 따르면 출시와 동시에 1차 판매재고가 모두 매진 됐다고 한다.

 

이러한데는 일반 차량 핸드폰거치대와는 대비되는 극명한 장점이 있는데데, 빠른 충전속도를 자랑한다. 5W내지 10W의 충전속도를 사용하면서 고속충전을 표방하곤 하는데 VDT-013은 15W의 초고속충전속도를 지원한다. 

 

또한 스마트폰등의 전자기기 디지털신호에만 반응하여 그립이 여닫히기 때문에 오작동으로 인한 스마트폰 낙하도 방지하였다. 이는 차량 핸드폰거치대의 꾸준한 문제점으로 제시되었던 부분이다.

 

추가적으로 저소음 모터의 장착이 독서실이나 도서관 등 수준인 30~40DB의 작동음을 유지하여 차량용품으로 발생할 수 있는 소음도 최소화 했다. 이러한 성능적인 부분을 떠나서도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부분이 VDT-013의 특장점인데, 7가지의 LED컬러로 가운데 로고의 변경이 가능하다.

 

최근 출시되는 차량에 장착되어 나오는 엠비언트 라이트와 디자인적인 호완까지 고려한 부분이다. 색상은 아드레날린 레드, 겍코 그린, 일렉트릭 블루, 레디언트 옐로, 비배셔스 마젠타, 아쿠아틱 라이트 블루, 라벤더 라이트 퍼플 등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낮에도 충분한 선명도를 보여준다.

 

벤딕트 관계자는 "이번 VDT-013의 인기가 높은 만큼 추후 제품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밝혔으며 VDT-013의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이스트 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