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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7-01 15:01
등록일 2020-07-01 15:00

멤버십부스터 기능 등 고객 중심 서비스 확대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신한금융그룹은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대한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고도화 작업은 다양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도입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상품 가입 다음날 거래 점수를 고객등급에 반영하는 '멤버십부스터'다. 이를 통해 고객은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 가입 시 곧바로 상향된 등급에 맞는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플러스픽(Pick)' 메뉴도 신설했다.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를 신한플러스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이에 따라 언택트 시대에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밖에 카페·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화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만의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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