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모윰, 2세대 젖병 소독기 런칭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7-01 13:52
등록일 2020-07-01 13:52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대한민국 대표 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에서 2세대 젖병 소독기를 런칭했다. 모윰 2세대 젖병 소독기는 더욱 강력해진 살균건조 기능과 전면 LED를 탑재하여 업그레이드 출시되었다. 

신제품 2세대 젖병 소독기는 PTC 히터와 내부 순환 열풍 방식으로 강력한 건조 기능과 자외선 램프, UV LED로 강력한 살균건조 기능이 특징이다. 완벽하게 건조하지 않은 상태로 젖병을 소독할 시 유해균의 증식확률은 90%로, 완벽살균을 위해서는 완벽하게 건조하는 것이 필수다. 모윰 젖병 소독기는 빠르고 깔끔한 건조와 듀얼 살균 기능, 사각지대 제로 설계 및 슈퍼스테인리스 미러 반사판과 엠보 설계로 빈틈없이 꼼꼼하게 살균해주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모윰 젖병 소독기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전면 LED 창으로 한 눈에 살균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윰만의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과 다용도실 어디에든 어울리며 얼리모닝화이트와 애프터눈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2세대 젖병 소독기를 포함한 모윰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