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OK웨딩'과 함께하는 대구결혼박람회 사전 예약 중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7-01 13:19
등록일 2020-07-01 13:19

 

경북지역에서 대구웨딩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OK웨딩'에서 주최하는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참가만 해도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고 저렴한 가격대에 대구예식장이나 대구스드메 준비를 끝낼 수 있다.

다가오는 7.4-7.5일 양일간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되는 2020대구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결혼 관련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따로 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여행업체, 혼수업체 등이 참여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커다란 혜택을 줄 예정이다. 이미 'OK웨딩'에서 주최하는 박람회는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아무것도 모르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정보의 장이 되었으며,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잘 알려졌다.  

현재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만 해도 200쌍의 예비 부부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사전 참가만 해도, 혼수 상담만 받아도, 방문후기를 작성하는데에도 실제 예약시에 쓸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현장에서 대구웨딩샵을 계약하면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계약금을 50만원까지 지원해주고 폐백음식 증정, 식대할인, 사용료 할인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구결혼박람회에서 대구웨딩스드메를 계약한다면 110만원, 149만원 등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견적을 받은 것도 전문적은 대구웨딩플래너에게 확인받을 수 있다. 보통 정해진 가격대가 없어 견적이 업체마다 다르게 나오므로 다양한 곳에서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으며, 이에 대해서 잘 받은 견적인지 전문가가 봐주고 다시 정리를 해줄 수도 있다. 대구웨딩정보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는 전문인이 해주는 대구웨딩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라는 것만으로도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 참여할 이유는 충분하다.

대구웨딩샵과 대구웨딩스튜디오를 어디로 해야할지 고민이라면 대구웨딩박람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도록 하자. 여기에 유명 예물 브랜드, 한복 브랜드에서도 큰 폭으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약시 증정품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다. 준비해야할 것이 많아서 부담스럽고 어려운 결혼 준비를 한 자리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으며, 어디서도 찾아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대가 인상적이다. 대구 최고의 업체들이 참여하는 대구결혼박람회이기에 낮은 견적으로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지금 'OK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포인트 선물은 물론, 랜덤으로 입장선물과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잊지 말고 신청해서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자.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