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아이더, 편안함과 시원함 잡은 아이스 캐주얼 티셔츠 2종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7-01 10:07
등록일 2020-07-01 10:07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착용 내내 쿨링감 선사
아이스 캐주얼 티셔츠 이미지/아이더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캐주얼한 스타일로 찜통 더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티셔츠 2종 ‘스캇(SCOTT)’과 ‘허드슨(HUDSON)’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스 캐주얼 티셔츠 ‘스캇(SCOTT)’과 ‘허드슨(HUDSON)’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된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옷 안쪽 면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땀, 수분과 반응해 사라지며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땀이 묻어나기 쉬운 암홀 부위에 항균소취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 테이프가 적용되어 냄새를 유발하는 악취를 방지해주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스캇(SCOTT)’은 설산을 모티브로 한 실사 프린트가 앞면에 프린트돼 있어 보기만해도 시원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라운드넥 티셔츠로, 캐주얼한 스트리트 스타일부터 편안한 세미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으로 평상시에도 무난하게 입기 좋은 컬러로 구성돼있다.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아쿠아의 청량감 있는 컬러로 구성돼 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허드슨(HUDSON)’은 기존의 아이더 로고를 변형해 새로운 느낌을 준 아이스 티셔츠다.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라운드넥의 기본형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전면에는 산을 기하학적으로 표현한 로고 플레이로 퍼포먼스적인 느낌을 더했고, 후면에는 심플한 레터링을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3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여름철 장마로 인해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가 필수 아이템이 됐다”며 “아이더의 아이스 티셔츠 ‘스캇(SCOTT)’과 ‘허드슨(HUDSON)’은 평상시에 입기 좋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아이더만의 쿨링 노하우를 적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철 데일리 티셔츠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