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살로토 의정부점', 이태리원단 아리스톤 등 할인 이벤트
김수진 기자
수정일 2020-06-30 17:24
등록일 2020-06-30 17:17

의정부 맞춤정장 살로토 의정부점, 이태리원단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리스톤 등 파격행사로 예복시장에 활기를불어 넣다

 

 

이번 웨딩시즌을 맞아 요즘 젊은 신혼부부 사이에서 유명한 살로토 의정부점에서 파격적으로 이태리원단 할인을 진행한다.

제냐와 로로피아나는 아리스톤과 함게 이태리에서 3대원단으로 꼽히는 굉장한 최상급 원단이다. 뛰어난 발색감과 내구성이좋아 100%울 130수의 원단임에도 불구하고 구김에 강하며, 이태리에서 매우 유명한 원단이다.

아쉽게도 50벌한정으로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고있으며, 최고의 원단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살로토 의정부점에서 맞춤슈트를 진행하는 고객님들에게 좋은 기회를 부여한다.

또한 이번 파격 이벤트로 하여금 코로나 사태로 침체되어 있는 웨딩시장에 예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좋은 기회를 부여하려 하며, 고급스러운 혼주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다.

살로토 의정부점에서는 최고급 이태리 원단의 파격적인 할인 뿐 아니라 예복을 맞추시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무료로 턱시도 대여 및 커플 턱시도, 신부 드레스까지 대여 서비스를 진행중에 있다.

또한 살로토 의정부점에 따르면 직장인, 사회 초년생, 취업 준비생 들을 위한 비즈니스 풀패키지 또한 준비되어 있어 고급맞춤정장 외 맞춤셔츠, 맞춤수제화 등 출 구성품을 정장한벌 금액에 제공하고있어 살로토 의정부점을 많이 찾고 있다.

10년이상의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대한민국 명장 백운현선생님께서 살로토 비스포크(수제정장)를 담당하고 있으며, 합리적인가격과 모더니즘을 겸비한 세련된 수트제작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살로토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