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썸머스쿨,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로 자기주도학습 해나가는 72시간공부캠프 열려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7-01 10:00
등록일 2020-06-30 11:30

 

효율적인 방법으로 학생들의 성적을 올려주는 썸머스쿨 여름방학캠프 ‘72시간공부캠프’가 이번 8월에 개최된다.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어 온 72시간공부캠프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입소문이 났다. 네이버 카페 등에서도 이들의 생생한 후기와 경험담을 들어볼 수 있다.

72시간공부캠프는 그동안 공부시간에 비해 성적이 안 나오거나, 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한 캠프이다. 캠프에 입소하면 소수의 학생을 많은 선생님이 관리하는데, 특히 9:1 비율로 멘토쌤들이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올바른 공부법을 알려준다.

학생들은 캠프 동안 목표한 학습 계획을 효과적으로 소화해나가며 자신감을 얻게 되고 공부를 계속해나갈 원동력을 얻게 된다. 캠프 이후에도 꾸준히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되어 수능과 내신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캠프는 학년 별로도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중3, 고1 등 학생들은 예비고1기숙학원에서 좀 더 차근차근 기초를 닦을 수 있는 훈련을 받고 고2, 고3 학생들은 예비고3기숙학원에서 수능에 대비해 최대한 높은 성적을 낼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친다.

여름방학특강은 교육청에서 인가받은 정식 재학생기숙학원에서 진행된다. 다른 수련원이나 호텔에서 불법으로 진행되는 캠프와 달리 학부모들이 믿고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또한 방역 관리와 건강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독학기숙학원에서 15기를 7월 31일~13일까지 그리고 16기는 15일~28일까지 진행된다.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후기, 입소에 대한 것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