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빕스, 여름맞이 ‘골든립 특별전’ 신메뉴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30 08:53
등록일 2020-06-30 08:53

꾸준히 사랑받는 새우·BBQ, 업그레이드 된 빕스 골든립, 최근 인기 급상승중인 시즐링 감바스까지
빕스, 여름맞이 ‘골든립 특별전’ 신메뉴/cj푸드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시그니처 메뉴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한 ‘빕스 골든립’을 출시한다.

빕스 골든립은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튀겨 낸 폭립을 치즈 콘크림, 레드 커리, 마라 핫 등 개성 넘치는 소스와 채소, 레몬, 크루통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즉석에서 지글지글 끓여 즐기는 신개념 폭립이다.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시즐링 감바스’도 확대 출시했다. ‘시즐링 감바스’는 오동통한 새우와 쫄깃한 홍합에 고소한 오일 소스를 넣어 다양한 토핑과 함께 끓이는 요리다. 내가 원하는 재료를 조합해 즉석에서 끓이고 다양하게 먹는 DIY 과정에서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여름 시즌에 걸맞게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메뉴들도 선보인다. 새콤한 감칠맛이 좋은 누들 샐러드 ‘하노이 분짜’, 싱그러움이 가득한 ‘깔라만시 카모마일 티’, ‘피치 젤리 히비스커스 티’는 여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새우를 각종 채소, 소시지와 함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매운 양념을 더해 노릇하게 구워낸 ‘볼케이노 그릴 치킨’ 등 인기 메뉴와 즉석에서 바로 구워 다양한 토핑을 올려 즐기는 ‘빕스 와플’ 등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빕스 골든립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골든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든립’과 ‘시즐링 감바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컨텐츠로 매장에서 골든립 빙고를 완성한 후 이미지를 #빕스타그램 #빕스골든립 등 해시태그와 함게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 빕스 간편식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 빕스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빕스 시그니처인 폭립의 맛과 풍미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집중했다”며 “빕스 골든립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골든립 특별전’을 통해 힐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빕스는 매일 방역, 테이블 거리두기, 샐러드바 이용 시 마스크와 위생장갑 착용 등 ‘슬기로운 외식 생활’ 캠페인을 자체적으로 진행, 보다 까다롭고 철저하게 생활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