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NS홈쇼핑,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단독론칭 방송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30 08:10
등록일 2020-06-30 08:10

특히 더운 올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데일리 보양식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ns홈쇼핑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NS홈쇼핑에서는 7월 1일 오후 7시 35분부터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을 단독 론칭 방송 한다고 30일 밝혔다.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은 12시간동안 쌀가루에 갈빗대를 넣어 핏물을 꼼꼼하게 제거해 촉촉하고 깔끔한 갈비 맛이 일품이며, 5,5cm~ 6cm의 왕갈비가 푸짐하게 들어 있다.

마늘, 생강, 고추씨, 통후추로 고기 잡내를 제거하고, 국내산 무, 양파, 대파, 마늘, 다시마를 육수로 사용해 국물 맛이 깊고 진하며, 국민 엄마 강부자의 시그니처 레시피 중 하나인 3년 숙성 항아리 방식 유기농 간장과 하동 유기농 매실액, 누룩 소금을 사용하여 감칠맛을 더한 것도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만의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총 9팩(팩당 900g)을 70,900원에 만날 수 있고, 론칭 방송 기념으로 ARS자동전화 주문 시1000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식품팀 오영록 MD는 “국민 엄마 강부자의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에 담아 NS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나 덥다는 올해 여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강부자의 부자 왕갈비탕’ 드시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