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강좌 선착순 무료수강 이벤트 진행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6-30 00:00
등록일 2020-06-29 17:27

- 예비 카페창업자 관심 높아

 

‘한국장학진흥원’이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바리스타장학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카페 창업박람회에서 소규모커피숍 창업비용을 알아보며 식음료 관련 카페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 홈바리스타 공부를 독학하거나 커피 관련 직업을 원하는 사람, 커피바리스타전문가를 준비하는 사람과 같은 커피 관련 산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이번 강의는 커피지도사 교육과정 강의에서부터 관련업계 취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망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로스팅기계를 이용한 원두블랜딩배우기나, 커피스쿨 학원비를 감당하고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업종의 지식을 배우는곳들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강의들도 접해볼 수 있다. 커피로스팅마스터나 커피핸드드립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강의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커피품질평가와 관련된 지식들도 접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은 본 교육원의 총 150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실무적인 지식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출문제 풀이도 가능하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이다. 최근 큐그레이더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커피품질평가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을 신규 개설한 바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