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니스프리, NEW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 리스테이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9 09:28
등록일 2020-06-29 09:27

친환경 리스펜서와 리필 패키지로 자원 순환 가치 경험
이니스프리, 리스테이 출시/이니스프리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리스테이’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리스테이’는 건축가, 조향사, 상품 디렉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품과 공간의 어울림, 욕실에서의 사용성, 사용 후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다각도로 고민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모든 제품이 리필용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버려지는 코코넛 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디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에 담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등 리필의 생활화에 주목했다. 

‘리스테이 리스펜서’의 경우, 곡선과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한국 도자기 특유의 감성을 닮아 꽃병, 칫솔 꽂이 등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이 가능해 일상에서의 자원 순환 실천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핸드워시부터 헤어, 바디 케어까지 조화롭게 레이어링 되는 그린 우디 계열 향이 마음의 안정감을 전달하고, 제주 알로에, 제주 밭벼, 제주 자생 허브 5종 Jeju Herbal Complex™ 추출물의 보습 효과로 피부의 온전한 휴식을 선사한다.

‘리스테이’ 런칭을 기념해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스테이’ 리필형제품 구매 시 리스테이 리스펜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리스테이’ 구매 후기 작성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리스테이’는 ▲핸드케어 1종(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헤어케어 2종(리스테이 카밍 샴푸, 리스테이 카밍 컨디셔너) ▲바디케어 2종(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클렌저,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로션) ▲뷰티툴 3종(리스테이 리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 홀더, 리스테이 패브릭 파우치) 구성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삼청동 공병 공간, 제주하우스 매장 등 4개 매장에서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