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집닥, 고객 대응 업무 강화 차원 집닥맨 앱 업데이트 시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9 09:09
등록일 2020-06-29 09:09

사내 메신저와 고객 공사 현황표 통합으로 민원 처리의 신속성, 꼼꼼함 강화
집닥맨 앱 업데이트/집닥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고객 실시간 대응 강화를 위해 자체 고객관리용 시스템인 집닥맨 앱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집닥맨 앱은 고객 인테리어 공사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민원으로부터 실시간 대응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9년 1월에 자체 개발된 고객관리 전용 사내 플랫폼이다. 시공 현장 관리 업무를 주로 하는 현장관리 담당자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인테리어 공사 현장을 수시 관리하고, 앱을 통해 권역별 고객 요청 사항들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특장점을 갖췄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집닥맨 앱에서는 사내 메신저와 고객 공사 현황 열람 기능을 통합, 더욱 꼼꼼하고 신속한 프로세스 체계가 구현됐다. 

또한, 고객의 공사에 유관 부서 여러 명이 유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상호 확인 기능이 강화됐으며 고객 요청 알림이 새롭게 추가됐다. 앱 접속 시에만 확인 가능했던 기존 버전에서 스마트폰 상단 푸시 알림을 통해 별도 접속 없이도 민원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집닥맨 앱에서는 파트너스와 고객 간 계약서를 동시에 대조 및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공사 상태, 진행 상황, 민원 등의 문제들을 현장에서 객관적으로 진단할 수 있다.

한편, 집닥맨은 인테리어 유관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인테리어 현장을 방문해 시공 컨디션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과 시공업체 간 커뮤니케이션 및 이슈 등을 중재하고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