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우리금융, 내달 12일까지 '위니콘 동행세일' 개최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6-28 17:09
등록일 2020-06-28 17:09

우리카드 '위비마켓'서 혁신성장기업 제품 선봬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우리금융그룹은 정부가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혁신성장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위니콘 동행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니콘(Wenicon)'은 우리를 뜻하는 '위(We)'와 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 스타트업 '유니콘(Unicon)'의 합성어로, 미래 대한민국을 대표할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금융그룹이 투자·지원·육성 중인 혁신성장기업을 지칭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12일까지 약 2주간 우리카드 오픈마켓형 쇼핑몰 '위비마켓'에서 진행한다. 우리은행이 투자한 다수의 혁신성장기업이 참여해 간편 조리식 밀키트(Meal kit), 육류 및 수산물,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판매한다. 

우리금융은 사내 캠페인을 통해 그룹 임직원들의 자발적 구매도 독려할 예정이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혁신성장기업은 세상을 바꾸는 혁신적 서비스를 통해 미래 대한민국 경쟁력을 이끌어나갈 리더"라며 "앞으로 우리금융그룹은 혁신성장기업이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마중물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