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마운티아, ‘썸머 라이프 컬렉션’ 선봬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6 09:54
등록일 2020-06-26 09:54

여름철 야외 활동서 실용성 높은 모자, 워킹화, 아쿠아슈즈, 레인코트 4종 구성
‘썸머 라이프 컬렉션’/마운티아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본격적인 무더위에 옷차림에도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다. 특히, 냉감이나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을갖춰 일상생활과 야외활동 등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비와이엔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주연)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남성용 모자, 워킹화, 아쿠아슈즈, 레인코트로 구성한 ‘썸머 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였다.

먼저, 남성용 ‘모하비 메쉬캡’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모자 안쪽에는 흡습속건과 항균 및 소취 기능을 갖춘 데오쿨밴드 땀받이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햇빛 가리개가 있어 야외에서도 얼굴부터 목까지 자외선 차단에 탁월하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2가지로 출시됐고,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의 워킹화 ‘커플’은 쿠셔닝과 경량성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IP)’ 미드솔과 힐 부위에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을 적용해 뒤틀림을 보완한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발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여기에 발 전체를 감싸주는 듯한 일체감으로 쾌적하면서도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네이비, 카키, 핑크 3가지이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아쿠아슈즈 ‘플래쉬’는 물이 쉽게 빠지는 배수 홀 디자인의 아웃솔과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적용해 장마철에는 물론 계곡 등 물가가 있는 야외환경에서도 신을 수 있다. 사이즈 조절이 쉬운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안정감 있는 착화가 가능하며, 신고 벗는 것이 간편하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2가지다.

여름철에는 방수 기능을 갖춘 ‘레인코트’를 가지고 있다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장마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타터 레인코트’는 내수압 1500mm 방수 원단에 밀키 코팅과 봉제선의 바늘 구멍을 완벽하게 막은 심실링 공법을 더해 방수 기능이 탁월하다.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구김에 대한 복원력이 좋고, 오염에 강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짙은 레드 색상의 스칼렛과 진한 녹색빛의 블루 그린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장마와 폭염이 반복되는 여름철에는 날씨변화에 대응이 용이한 기능성 아이템은 필수”라며 “마운티아의 썸머 라이프 컬렉션은 일상생활과 휴가지에서 모두 유용하게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