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블랙야크, 남녀공용 레인재킷 ‘드리즐자켓’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6 09:27
등록일 2020-06-26 09:27

라미네이션 가공 원단 및 심실링 처리로 생활 방수 기능 강화, 내부 습기 배출까지 원활
남녀공용 레인재킷 ‘드리즐자켓’/블랙야크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갑작스런 비 소식이 많은 여름철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남녀공용 레인재킷 ‘드리즐자켓’을 출시했다.

드리즐자켓은 방수 기능을 발휘하는 라미네이션 가공 원단을 적용했고, 비를 가장 먼저 맞게 되는 후드, 어깨, 소매까지 이어지는 봉제선에는 바늘 구멍을 완벽하게 막는 심실링 처리를 해 빗물이 스며들지 않도록 해 생활 방수에 적합하다.

또한, 원단 자체의 투습 기능은 물론 등판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활동 시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외부로 원활하게 배출함으로써 한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하게 입을 수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입고 벗기가 간편하도록 적용한 스냅 단추, 스트링을 넣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 그리고 착용 후 젖어 있는 재킷을 간단히 털고 벽에 걸어 빠르게 건조할 수 있도록 목 안쪽에 만든 고리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맥코트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색상은 블랙, 레드, 베이지 3가지로 출시됐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장마부터 갑작스러운 비소식이 많은 여름철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적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휴가철 여행에도 챙기면 좋은 아이템”이라며 “별도의 옷걸이 없이 비에 젖은 제품을 편리하게 걸어 말릴 수 있도록 해 레인재킷을 수시로 찾게 되는 여름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