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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KSQI 5회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6-25 14:08
등록일 2020-06-25 14:08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5회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QI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지수다. 올해는 47개 산업,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평가했다.

DB생명은 이번 심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종료 태도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고객이 상담을 위해 상담사 연결 시도에서 연결까지의 소요시간을 의미하는 수신여건 항목에서도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DB생명 콜센터 가족 모두가 합심해 고객의 입장에서 업무를 개선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 고객만족도 최고의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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