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광주하남로점 신규 오픈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5 09:36
등록일 2020-06-25 09:36

주거 선호 지역에 위치해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의 고객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광주하남로점 신규 오픈/시몬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에 ‘시몬스 맨션 광주하남로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광주하남로점은 광주광역시의 문화생활 중심지인 광주 북구 중에서도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인해 각종 편의생활 시설이 활성화된 동림동에 자리 잡았다. 주거 선호 지역에 위치한 만큼, 인근 백화점과 대형 마트와 함께 상권을 이뤄 혼수나 이사를 앞둔 가족 단위 고객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광주하남로점은 1층과 2층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됐으며, 여유로운 공간에서 혼수 침대 대명사로 알려진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1층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라지 킹(LK), 킹 오브 킹(KK)의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위주로 진열됐으며, 2층은 수퍼싱글(SS)부터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비치해 가족 구성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와 150주년 기념 프레임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 및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광주하남로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빠르게 다가온 무더위에 맞서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해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