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탈리온’, 1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 오픈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5 09:11
등록일 2020-06-25 09:11

1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을 오픈하는 탈리온/게임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이벤트 던전, ‘이교도의 침공’을 오픈한다. 다음달 9일까지 열리는 ‘이교도의 침공’ ‘시련의 동굴’에 쳐들어온 이교도들을 막아낸다는 스토리로 던전은 파티를 꾸려 입장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는 ‘고대 신화 조각 상자’, ‘승급석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9일까지 ‘강화 확률업 이벤트’,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 ‘핫타임 200%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화 확률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장비 강화 성공 확률이 50% 증가하고, ‘한계 돌파 확률업 이벤트’는 한계 돌파 확률이 2배로 증가해, 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핫타임 200% 이벤트’는 오전 2시부터 8시, 그리고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골드와 경험치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에 접속하면 우편으로 핫타임 혜택을 최대 200%까지 받을 수 있는 ‘경험치 주문서’와 ‘풍요의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전 보상이 대폭 상향돼 이전보다 더욱 많은 골드와 함께 고급 보석 상자, 보석 연마제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전 주간 랭킹 순위에 따라 문양석이 추가 지급된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로서, RvR에 특화한 게임성,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 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