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온라인 컨퍼런스… 3주년 업데이트 공개
이다견 기자
수정일 2020-06-24 16:52
등록일 2020-06-24 16:52

이날부터 사전예약 신청도
리니지M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엔씨소프트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21년 전 리니지와 같이 서버의 제약을 벗어난 하나의 세계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엔씨(NC)소프트 김택진 최고창의력책임자(CCO)는 24일 리니지M 키노트 스피치 영상에서 '마스커 서버'가 가진 의미와 가치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리니지M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컨퍼런스 '트리니티(TRINITY)'를 마련했다.

오후 6시부터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시작되는 온라인 컨퍼런스를 통해 엔씨는 3주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는 일부 성장 요소를 단계적으로 오픈하는 신서버 '기르타스'를 추가하고, 원작 PC 리니지의 '전사'에 리니지M의 독창성을 더한 신규 클래스 '광전사'를 선보이는 등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회사는 이후 '아덴 공성전' '영웅들의 땅' '마스터 레이드' 등 마스터 서버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아덴 공성전은 아덴 성을 차지하기 위해 모든 혈맹이 격돌하는 내용이며, 영웅들의 땅은 엘모어 대륙에서 벌어지는 혈맹 단위의 점령전이다. 마스터 레이드는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를 처치해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 서버다.

한편 엔씨는 이날부터 리니지M 3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예약 참여 신청을 받는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3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권' '+3 스냅퍼의 반지 교환권' '태고의 옥새' '드래곤의 성수'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