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메종 글래드 제주, 다양한 체험 가능한 ‘키즈 클래스’ 패키지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4 15:51
등록일 2020-06-24 15:50

선착순 30팀 한정,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어린이 맞춤형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 증정
메종 글래드 제주 키즈 클래스/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클래스와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 클래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3인 조식(성인 2명, 소인 1명)과 어린이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다양한 키즈 클래스 5천원 할인권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할인권은 공방 ‘바티’의 도자기 컵 만들기 클래스(5세 이상 가능)와 ‘아우르다’의 라탄 연필꽂이 만들기 클래스(7세 이상 가능), ‘토토아뜰리에’의 제주 로컬푸드 텃밭 작물 수확 및 쿠킹 클래스(48개월~9세 가능) 중 예약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 체험은 반드시 사전 예약 후 가능하다. 클래스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메종 글래드 제주 홈페이지 내 ‘키즈 클래스’ 패키지 내용에 명시된 공방 연락처에 직접 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클래스 참여를 위해 선착순 30팀 한정으로 와이제이씨-2 보건용마스크(KF80) 프라임 중형 2개로 구성된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7만5000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즐기는 동시에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아이에게 오감만족의 경험을 하게 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도자기, 라탄, 쿠킹 클래스 등 아이의 정서와 취향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하여 잊지 못할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