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K2, 장마철 대비 레인코트 2종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4 09:40
등록일 2020-06-24 09:21

패커블 주머니, 소매 탈부착 등으로 휴대성 및 편리성 강화
왼쪽부터 사파리형 스타일 레인코트(스칼렛, 네이비), 망토 스타일 판초우의 (다크 베이지, 블랙)/K2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장마철을 앞두고 뛰어난 방수 기능에 편의성을 강화한 레인코트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2 레인코트는 ‘사파리형 스타일’의 레인코트와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 2종으로 탁월한 방수 기능 뿐 아니라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다. 패커블 주머니가 있어 가방에 넣어 다니다 비가 오면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파리형 스타일의 레인코트는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비가 많이 올 때는 긴 팔로 입다가 비의 양이 많지 않을 때는 반팔로도 입을 수 있도록 편리성을 더했다. 앞면에 통풍이 잘되도록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등판에 배낭을 메고 우의를 착용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도록 여유있는 입체 패턴을 적용했다. 스칼렛,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망토 스타일의 판초우의는 방수성이 뛰어나고 가벼운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장마철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넉넉한 핏으로 우중 아웃도어 활동 시 활동성이 뛰어나며, 앞면에 내부 포켓을 적용해 간단한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하다. 다크 베이지,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K2 용품기획팀 이제길 부장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앞두고 우천 시 착용하기 좋은 레인코트를 선보였다”며 “가볍고 휴대하기에도 좋아 장마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