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휴테크 안마의자, 롯데백화점 포항점에 브랜드관 오픈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4 08:26
등록일 2020-06-24 08:26

포항 시내 중심의 유일한 백화점
휴테크 롯데백화점 브랜드관 대표 이미지/휴테크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24일 포항시 북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포항점에 브랜드관을 새롭게 오픈했다.

휴테크 롯데백화점 포항점은 포항 시내의 유일한 백화점이자 포항 지역 중심 상권에 자리잡아 남구의 휴테크 포항직영점과 더불어 해당 지역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오픈한 휴테크 브랜드관은 8층의 가전·가구·주방 매장에 입점해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으며 세라젬 매장과 인접해 안마의자 등 건강 가전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타사와 차별화되는 휴테크만의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과 정밀한 체형 인식 시스템인 HBLS 등을 장착한 플래그십 모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과 휴테크 인기 모델 중 하나인 프리미엄 라인 안마의자 ‘카이 LS9’, ‘카이 LS7’을 전시한다.

또한 다리·발 마사지에 특화된 기능과 세련되고 시크한 디자인, 가정에서의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을 적용한 ‘G9 블랙에디션’을 비롯해 가구와 헬스케어를 결합한 홈퍼니싱 라인 ‘레스툴’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휴테크 영업본부 정부영 차장은 “안마의자는 타 브랜드와의 비교 등 직접 체험이 중요한 제품군으로 추후 롯데백화점 울산점과 대구 상인점 등 입점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며 “올해만 해도 롯데백화점 노원점의 레스툴 카페를 비롯해 백화점 매장 5곳을 신규 오픈했으며, 안마의자 수요의 ‘빈틈’이 있을 것으로 보고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