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미즈실버코리아 출신들 방송·모델 활동 등으로 맹활약…올해 스타는 누가 될까?
주현웅 기자
수정일 2020-06-23 16:56
등록일 2020-06-23 16:56

 

▲방송에서 활약중인 미즈실버코리아 출신들 (사진제공=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

 

2002년 시작된 미즈실버코리아 출신들이 케이블TV를 비롯해 공중파방송사와 뷰티&패션계, 홈쇼핑 등에서 맹활약 중이다.

이들은  중장년의 나이를 갖고 있지만 아름다운 외모와 어색하지 않은 표정과 말투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미즈실버코리아는 50세이상 여성들을 위한 미인대회이다.

미인대회란 타이틀 답게 아름답고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출전한다.

이들은 미즈실버코리아 컨테스트 대회를 준비하면서  '아름다운 교육'에서 워킹과 포즈,바디트레이닝을 비롯해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등 종합적인 엔터테인먼트 교육을 받는다.

이로 인해 미즈실버코리아 출신자들은 각종 홈쇼핑 모델과 패션 및 뷰티 브랜드의 모델로서의 러브콜도 쏟아지고 있다.

 

▲2020미즈실버코리아 포스터 (사진제공=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

 

이렇게 역대 미즈실버코리아 출전자들의 활약상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2020미즈실버코리아 컨테스트에서는 어떤 보석이 배출될지 세간의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2020미즈실버코리아 컨테스트는 현재 서류전형접수를 위한 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대회참가를 위한 상담 및 문의는 미즈실버코리아 사무국을 통해서 받고있다.

참가자격은 50세이상의 대한민국 여성으로 해외교포도 포함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