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레고그룹, ‘레고 디즈니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세트 공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3 09:23
등록일 2020-06-23 09:23

레고로 재탄생되는 미키와 미니 오는 7월 1일 출시
‘레고 디즈니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레고그룹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레고그룹(LEGO Group)이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아이콘이자 오랜 기간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 커플을 테마로 한 ‘레고 디즈니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43179)’ 세트를 공개했다.

디즈니의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 마우스를 레고 브릭으로 재탄생시킨 이번 모델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요소가 가득하다. 붉은색에 흰 물방울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코닉한 의상과 노란 신발은 물론 올드 애니메이션 필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카메라, 꽃다발, 통기타, 사진 앨범 등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들이 포함됐다.

조립 후 두 캐릭터의 오리지널 서명이 새겨진 밑판에 고정시키면 원하는 곳에 손쉽게 장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총 1739개의 브릭으로 구성돼있으며, 높이는 미키 마우스 36cm, 미니 마우스 35cm 이다. 다음달 1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 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가격은 23만9900원이다.

올리 그레고리(Ollie Gregory) 레고그룹 디자이너는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를 갖춘 미키, 미니 마우스 신제품은 고객들의 전시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해온 레고그룹의 목표에 부합한다”며 “이번 제품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1987년 이후 생산이 중단된 브릭과 이전에 없던 새로운 브라운 계통의 색상도 추가해 조립의 묘미는 물론 디테일을 관찰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