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빛의 계승자’, 캐릭터 육성 효율 높이는 ‘분해 시스템’ 도입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3 09:10
등록일 2020-06-23 09:10

서번트 캐릭터 육성 효율 높이는 ‘분해 시스템’ 최초 도입
‘분해 시스템’ 도입, ‘여름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빛의 계승자’/게임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 캐릭터 육성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분해 시스템’을 전격적으로 도입한다. 또한 여름을 맞아 수영복을 착용한 아바타를 새롭게 선보이고, 길드전 상점을 오픈하는 등 새로운 재미를 늘린다. 

최초로 선보이는 분해 시스템은 잘 사용하지 않는 서번트를 분해해 초월 재료인 ‘초월의 파편’을 비롯해 각성, 잠재능력 강화에 사용된 재료의 일부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다. 캐릭터 밸런스 변화 흐름에 따라 유저들의 사용 빈도가 낮아진 서번트를 활용해 현재 주력으로 사용 중인 서번트들을 성장시키는 것이 가능해진다.

여름을 맞아 매력적인 수영복 아바타 4종도 선보인다.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되는 여성 캐릭터 ‘루크레치아’, ‘밀드레드’, ‘아리아’, ‘이그니스’가 시원한 복장의 아바타로 등장해 매력을 발산한다. 더불어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해변의 계승자’ 이벤트는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비치볼을 획득하고 이를 캐릭터 육성에 유용한 ‘빛/어둠 5성 소환석’, ‘초월의 파편’, ‘무지개 원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길드전 전용 상점이 문을 연다. 길드전 전용 상점에서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로 등장하는 ‘빛/어둠 속성 바스티유’를 소환할 수 있는 파편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의 길드전 참여 의지를 북돋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어필하면서 국내·외 마니아 층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마니아층을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