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아이소이 ‘잡티세럼·새벽장미마스크’,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2개 부문 1위 수상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3 08:41
등록일 2020-06-23 08:41

‘세럼/에센스/앰플’ 부문 및 ‘워시 오프 마스크 팩’ 부문에서 각각 1위 영예
아이소이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새벽장미 마스크)’,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잡티세럼)Ⅱ’ (왼쪽부터)/아이소이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의 ‘세럼/에센스/앰플’, ‘워시 오프 마스크 팩’ 2개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

국내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는 일명 ‘코덕’들이 카테고리 별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어워드 속 수상 제품은 파우더룸 내 랭킹 데이터와 파우더룸 회원, 에디터 등이 참여한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세럼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Ⅱ (이하 잡티세럼)’ 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7년 누적판매 1위이자 올리브영에서만 10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잡티세럼은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가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 제품이다.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4종 성분을 함유해 잡티 개선 효과를 극대화했을 뿐 아니라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워시 오프 마스크 팩 부문에서 1위를 거머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이하 새벽장미마스크)’는 ‘로즈워터’와 ‘로즈꽃잎’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밝고 맑은 생기를 불어넣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어워드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2개 부문 1위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착한 화장품 개발을 비롯해 더욱 더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