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신한카드, '신한 마이리포트' 이용 고객 100만명 돌파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6-22 10:15
등록일 2020-06-22 10:15

내달 10일까지 기념 이벤트… 아이패드 등 증정
신한카드 본사 전경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신한카드는 지난 3월 선보인 소비 기반 종합자산 관리서비스 '신한 마이리포트' 이용 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한 마이리포트는 85여 개 금융기관의 고객 통합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소비생활을 진단하고 자동화된 알고리즘으로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 습관을 제안하는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다.

고객이 가입한 모든 카드사의 이용내역은 물론, 저축은행을 포함한 모든 은행 계좌의 입출금 내역, 증권사 종합자산관리계좌(CMA) 통장 거래 내역까지 하나의 플랫폼에 모은 종합 소비관리가 가능하다.

시각화한 소비 리포트를 제공하는 한편, 알림톡 등을 활용해 소비가 이뤄지는 시점에 맞춰 지출관리, 정기결제관리, 신용관리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 마이리포트 이용 고객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달 25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슬기로운 신한카드 소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13만명 고객에게 아이패드, 애플 아이팟, 스타벅스 커피 쿠폰, 마이신한포인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의 빅데이터 규모와 노하우 등 신한카드만의 차별적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신용정보 주체인 고객의 금융 데이터 주권 실현을 통한 편익 증대와 금융소비자 보호, 나아가 금융산업 생태계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데이터 경제 인프라를 강화하기 위한 新디지털금융 선도를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