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씨름 대결... 용포의 주인은 누구?
이재성 기자
수정일 2020-06-22 09:54
등록일 2020-06-22 09:54

 

출처=슈퍼맨이돌아왔다

 

 21일 방송 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35회는 ‘화려한 육아가 나를 감싸네’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중 윌벤져스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처음으로 씨름 대결을 펼친다. 대결에 임하는 윌벤져스의 극과 극처럼 다른 훈련법이 랜선 이모-삼촌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래밭에 간 윌벤져스가 담겨있다. 씨름 선수 삼촌과 함께 모래밭에서 열혈 운동을 하는 윌리엄과 햄버거 먹방을 즐기는 벤틀리의 상반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씨름장에서 이들이 이렇게 다른 훈련을 펼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요즘 벤틀리는 부쩍 형을 이기고 싶어 하며 형이 하는 모든 것을 따라 하려 한다고. 이날 역시 윌리엄이 하는 농구, 철봉 매달리기 등 모든 운동에 “벤도 할 수 있어”라고 외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는 전언. 이때 성실하게 노력해서 성과를 내는 윌리엄과 달리 벤틀리는 쉽고 간편하게 결과를 냈다고. 이런 아이들의 모습이 마치 개미와 베짱이를 연상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더했다.

 

윌벤져스의 대결은 씨름으로 이어졌다. 씨름 선수 허선행, 박정우와 친분이 있는 샘 아빠가 윌벤져스와 함께 씨름장을 방문한 것. 모래판에 간 아이들은 천하장사 용포의 주인이 되기 위해 나뉘어 훈련을 펼쳤다고 한다. 윌개미 윌리엄은 이번에도 삼촌이 알려주는 훈련에 성실하게 임하는 반면, 남다른 힘으로 이미 ‘아가장사’라 불리는 벤틀리는 먹방으로 에너지를 비축했다는 후문이다.

 

성실하게 준비한 윌리엄이냐, 타고난 힘의 소유자 벤틀리냐. 윌벤져스의 첫 씨름 대결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1회 윌벤져스 씨름대전의 결과는 오늘(2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3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