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넥센타이어, 내마모 성능과 주행 안정성을 갖춘 신제품 ‘마일캡 2’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22 09:51
등록일 2020-06-22 09:51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로 강화된 마일리지와 향상된 핸들링 성능 제공
마일캡2/넥센타이어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국내 지형과 기후 특성에 맞춰 마일리지 성능을 극대화한 사계절용 타이어 ‘마일캡 2’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최근 마모 수명 향상을 위한 마일리지 성능 뿐만 아니라 주행 안정성까지 중요시 생각하는 고객의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소비자와 영업용, 법인용 차량에 적합한 사계절용 고성능 제품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마일캡 2’는 내마모 중심형 신구조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길어진 마일리지를 자랑한다. 내마모성을 극대화한 와이드 바디를 채용하여 제품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기존보다 도로와 접지되는 트레드의 면적을 넓혀 하중을 고르게 배분해 편마모를 완화함과 동시에 마모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타이어 숄더 부위 강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행 성능과 핸들링 성능을 강화했고, 최적화된 사이프(타이어 표면에 새겨진 미세한 가로 홈) 설계와 넓은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세로 홈) 디자인을 적용해 마모 후에도 접지력과 제동 성능을 일정 수준 유지한다. 

‘마일캡 2’는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브랜드인 ‘타이어테크’ 매장 및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