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포츠 브랜드 FCMM과 협업 상품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9 09:01
등록일 2020-06-19 09:01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 선봬
스파오-FCMM/이랜드월드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20 인기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정식 출시 전 일부 상품을 먼저 선보인 것으로 현재 백팩과 크로스백, 슬라이드를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인 다음 달 10일에는 백팩 4종, 크로스백 2종, 모자 9종, 슬라이드 4종 등 총 19종의 잡화 아이템을 전국 스파오 매장에 출시한다.

스파오와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 ‘FCMM’은 비기너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시티 스포츠를 통해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파오 X FCMM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스트링 레이스업 백팩’과 ‘데일리 크로스백’등이 있다. 가격은 각각 3만9900원과 2만9900원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1020 학생들을 타깃으로 신학기 잡화 아이템을 주요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며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어지며 신학기의 설렘을 즐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출시하는 협업 상품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콜라보 맛집’으로 인정받는 스파오가 전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은 스파오프렌즈 공식 SNS와 FCMM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