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CJ올리브영, ‘웰미’ 프로모션 실시…“나를 위한 소비하는 2030 공략”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9 08:49
등록일 2020-06-19 08:48

6만원 이상 구매 시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 위한 '썸머 챌린지 키트'도 선착순 증정
‘웰미(Well-Me)’ 프로모션/cj올리브영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30 세대를 겨냥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웰미(Well-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웰미'란 건강과 행복을 뜻하는 '웰빙(Well-being)'에 '나(Me)'라는 의미를 더한 신조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실제로 CJ올리브영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올해 6월 1일부터 18일까지 건강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운동용품 매출은 58%가량 늘어나며 나를 위한 소비가 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웰미' 프로모션에서는 '헬씨(건강)' '케어(관리)' '챌린지(도전)' '리프레시(활력)' 등 네 가지 콘셉트에 맞는 자기 관리 아이템을 선별해 선보인다. 여름 준비를 위한 슬리밍 및 홈트레이닝 용품,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초화장품과 헤어·바디 용품 등 500여 개 상품을 3일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여름철 건강한 체형 관리에 나선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썸머 챌린지 키트'도 증정한다. 일주일 단위로 나만의 도전을 세우고 기록할 수 있는 '썸머 플래너'와 건강한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해빗 트래커', 챌린지 포스터와 마그넷, 인기 슬리밍 및 스킨케어 상품 체험본 5종으로 구성됐다. 19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나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웰미족'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2030 세대의 대표 건강관리 용품 구매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