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아모레 뷰티 컬리지'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 육성 이어간다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8 09:20
등록일 2020-06-18 09:20

현장 실무 중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엑스퍼트’ 과정 운영
‘아모레 뷰티 컬리지(Amore Beauty College)’진행/아모레퍼시픽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다음달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를 직접 육성하는 ‘아모레 뷰티 컬리지 (Amore Beauty College)’ 정규 3기 과정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강사진과 럭셔리 메이크업팀 소속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2018년 기획한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국내 최고 실력의 메이크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과정이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정규 과정은 글로벌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쌓아온 노하우를 아마추어 아티스트들에게 전파해 K-뷰티 트렌드와 메이크업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현장 경험을 통해서만 습득 가능한 메이크업 분야의 실무 노하우를 집약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 강의 현장 실용 메이크업 표현, 스피치 스킬, 글로벌 트렌드, 브랜드 콘텐츠 개발, 촬영 스튜디오 현장 스킬 등의 강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과정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집중적인 교육 효과를 위해 소규모 그룹 트레이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기본적인 메이크업 스킬을 보유한 지원자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 중 우수한 실력으로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팀의 인턴 경험 등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달부터 진행되는 ‘아모레 뷰티 컬리지 3기’?à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