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네이처리퍼블릭,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탄력광 세럼 출시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7 09:32
등록일 2020-06-17 09:31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10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수분 탄력광을 선사하는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을 선보인다./네이처리퍼블릭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0중 히알루론산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배합한 독자적 원료 블루론산™이 함유돼 탄탄한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층마다 최적화된 고, 중, 저분자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감을 채워주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차오르는 수분 탄력광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쫀쫀한 제형으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며 탁월한 수분 지속력을 가진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은 캡슐 형태의 입자가 보이는 독특한 외형이 눈길을 끈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오션 캡슐은 콜라겐과 해양 미생물 유래 성분을 담아 수분 충전 효과를 더해주며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피부에 친화적인 성분으로 빠른 흡수력을 돕는 바이오 워터와 피부 수분 통로 역할 해주는 퉁퉁마디추출물, 안젤리카뿌리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 이동 통로를 활성화시켜 유효 성분을 원활히 전해주고, 식물 유래 보습 성분으로 수분감을 꽉 잡아줘 피부 갈증을 해소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에 앞서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냉풍 환경에서의 보습력 및 수분 손실량, 피부 치밀도, 탄력 등 6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냉풍 환경에서 10분 대기 후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 변화율 132%, 제품 사용 2주 후 피부 탄력 개선 변화율 105%의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효능을 입증했으며 피부 일차 자극 시험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모델 NCT 127과 함께한 ‘水포트라이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리안의블루’라는 청량미 넘치는 바이럴 영상을 이달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하며 시원한 여름을 위해 ‘히알론 액티브 10 블루 캡슐 세럼 스페셜 기획세트’ 구입 시 NCT 127의 사진이 담긴 부채를 선물로 증정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