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7 08:53
등록일 2020-06-17 08:53

애프터 마스크 케어 진정템부터 색조까지 다양하게 구성
‘샘데이’ 진행/더샘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꼭 필요한 애프터 마스크 케어템이 포함되어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파워 스팟 크림’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 등을 60~70% 할인하며, 탄력 및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뛰어난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스튜디오 라인’과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샘물 섀도우 박스’,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트윙클’, ‘샘물 싱글 블러셔’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더샘의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과 ‘더마 플랜 그린’, 2㎜ 초슬림 펜으로 날렵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더마 플랜 제로 수딩 젤’,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튜디오 컨실러’ 등도 20~30% 할인 판매한다.

그 외 더샘의 대표 선케어 시리즈인 ‘에코어스 선’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디어 마이 풋’을 30~50%, 매트와 글로시 원하는 대로 골라 쓰는 ‘투 텍스처 틴트’를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샘데이에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제품부터 여름철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기초템 및 바디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