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KFC, 대표 인기 버거 할인 프로모션…“2종을 5900원에!”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6 14:33
등록일 2020-06-16 14:33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 5900원에 제공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 총 2개를 5900원에 제공/kfc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전국 매장에서 오는 22일까지 대표 인기 버거인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 총 2개를 5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FC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인 켄터키치킨버거와 징거버거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인 켄터키치킨버거는 촉촉한 브리오쉬 번 사이에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 필렛과 진한 시크릿 아메리칸 소스, 피클을 더해 치킨버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클래식’과 스파이시 소스를 더 한 ‘스파이시’ 2종으로 구성됐다.

징거버거는 두툼하고 큼직한 통가슴살 패티와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KFC의 대표 인기 버거다.

동시에 KFC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춘 양념 베이스의 치킨 ‘갓쏘이치킨’ 2조각과 오리지널치킨 또는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54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과 텐더 5조각을 30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오랜 인기 제품인 징거버거와 켄터키치킨버거, 갓쏘이치킨 등 최근 새롭게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