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마스크로 답답한 여름, 코를 상쾌하게'…코빵에어, GS25 정식 입점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6 10:36
등록일 2020-06-16 10:36

비염, 축농증에 의한 코막힘과 답답함을 덜어주는 코빵에어, 편의점 첫 진출
코빵에어/웰그린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최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마스크로 인한 답답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쿨링감을 주는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웰그린은 전국 GS25 편의점을 통해 코에 상쾌함을 주는 ‘코빵에어’가 입점 판매된다고 16일 밝혔다.

코빵에어는 특수 설계된 흡입기와 내부의 이중필터에 적셔진 아로마 오일을 코로 흡입하는 구조로 코막힘과 답답함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GS25에서는 페퍼민트 아로마 오일이 함유되어 상쾌한 쿨링 효과를 주는 코빵에어 쿨(Cool)이 입점된다. 일반 립스틱 크기 정도인 6.9cm의 콤팩트한 크기로 간편하게 휴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코빵에어는 최소 95% 이상 순수 유기농 성분만을 인증해주는 영국토지협회에서 허가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다. 부작용 및 중독성으로 인해 보통 1일 3회 미만으로 사용 횟수가 제한된 상품들과 달리, 코빵에어는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코빵에어 유통 판매원인 웰그린 관계자는 “최근 답답한 마스크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쿨링감을 주는 상품들을 찾는 만큼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 유통을 하게됐다”며 “기존 약국 및 올리브영에서 좋은 판매량을 보인 만큼, 편의점 첫 진출에 따른 높은 매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그 여름, 우리를 떨게했던 추억의 귀신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