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게임빌 ‘피싱마스터’, ‘아스가르드’ 시리즈 물고기 출현하는 특별 이벤트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6 09:12
등록일 2020-06-16 09:12

피싱마스터, ‘아스가르드’ 시리즈 등장 특별 이벤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 게임빌, 피싱마스터/게임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1차는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2차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아스가르드’ 콘셉트의 물고기 11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황금 폭포’에서 이들 물고기를 잡으면 ‘레전드’ 랜덤 보석함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테마 수족관이 오픈되며 이벤트 물고기의 출현 빈도가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보스 물고기들이 등장한다. 평일 오후 8시에는 ‘크툴루’ 시리즈 보스 물고기가 등장하고, 주말 오후 2시에는 강력한 신규 보스 ‘파프니르’가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낚시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특별 이벤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인 ‘꼬박꼬박 방문 선물’을 통해 ‘만능 승급젬’, ‘합성의 정수’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마스터리그 등 콘텐츠 보상이 대폭 상향된다. 새로운 아이템들도 대거 등장한다. 신규 릴인 ‘갤럭시 기어 릴’을 비롯해 발키리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헬기/시그룬’, ‘진 헬기/진 시그룬’이 등장하며 이 외에도 아이템 샵에 다양한 신규 상품이 출시되어 전력 강화를 위한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3000만 건에 육박한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낚시 본연의 재미를 살리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전 세계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