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메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리뉴얼 기념 이벤트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5 12:28
등록일 2020-06-15 12:28

단품 15종ž세트 16종 비대면 선물로 인기…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포메인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메인(Phomein)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포메인 모바일 상품권은 매장 판매 및 딜리버리 판매 순위가 높은 단품 메뉴 15개와 인기 메뉴를 조합한 16개의 세트까지 총 31개 상품으로 새롭게 개편됐다.

단품 메뉴는 애피타이저, 볶음 쌀국수, 볶음밥, 스페셜 메뉴, 쌀국수 메뉴 7종 중 5종을 포함하고 있으며 세트 메뉴는 혼밥 트렌드를 반영한 1인 세트부터 2인 세트, 3인 세트 등 외식이나 모임에도 즐기기 좋은 특별세트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했다.

세트메뉴는 혼밥, 야근, 해장, 축하 등 상황별에 안성맞춤인 구성 외에도 ▲이건 핑계고 만나자 세트 ▲플렉스 해버렸어 세트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세트 ▲오늘도 야근하니 세트 등 재미와 감동을 더한 위트있는 상품명으로 비대면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2014년 동종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포메인은 트렌드를 반영한 꾸준한 리뉴얼로 퓨전/외국/펍 카테고리 내 판매 1위를 유지하며 동종업계 중 독보적인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포메인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리뉴얼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4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메인 단품 메뉴 중 하나의 메뉴를 골라 단품명을 작명해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5명에게는 포메인의 시그니쳐 메뉴 포메인 쌀국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포메인은 2014년 쌀국수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쌀국수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 자체 개발 패키지 특허 출원과 수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9년 딜리버리 특화 브랜드 포메인 RED(Rice noodle Express Delivery)를 런칭했다. 포메인 RED는 런칭 5개월 만에 7호점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이며 프리미엄 소규모 쌀국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등산족 다모여! 서울 등산하기 좋은 산(山)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