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하나금투, 새 MTS '하나원큐 프로' 론칭… 국내외 주식 앱 통합
염보라 기자
수정일 2020-06-15 12:10
등록일 2020-06-15 12:10

전문투자자 포함한 모든 고객 이용…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 개선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하나금융투자는 전문투자자를 포함한 모든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MTS '하나원큐 프로'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원큐 프로는 하나금투의 기존 MTS인 '원큐(1Q) MTS'의 국·내외 버전을 통합하고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해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존에 분리해 별도 운영했던 국내 주식과 해외 주식 매매 어플리케이션을 하나로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계좌개설부터 모든 주식과 상품의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주식과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비(非)로그인 기반의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투자자 개개인의 입맛에 맞는 앱을 제공하기 위해 멀티 채널 전략을 적극 활용했다"며 "하나금융투자가 새로 선보이는 하나원큐 프로가 일반투자자부터 전문투자자의 요구까지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투는 내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원큐 프로 출시 기념 이벤트 '퀴즈 이벤트 도전! 골든벨! 우리의 MTS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360 공기청정기 펫, LG 건조기 듀얼인버터 히트펌프,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하나머니 2,000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