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전지선 기자
수정일 2020-06-15 09:31
등록일 2020-06-15 09:31

과다피지, 각질, 블랙헤드 등 다양한 모공 고민 한번에 해결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1천만개 판매 돌파/이니스프리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를 이날(15일)부터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천만셀러로 등극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별명을 맞히면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며 화산송이 클레이 팩류 구매 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당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가 1000만개 판매고를 올리기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여름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강력한 모공 케어 효과로 속 시원한 모공쾌감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2019년 기준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강력한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를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기존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을 개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여기에 모공수렴, 블랙헤드, 각질, 과다피지,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열 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제품이다.

‘화산송이 퀴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2020 장마철 다가온다! 장마철 에티켓 5가지 소개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배너